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은 제가 모바일로 포켓몬스터 하트골드를 하고있는데 혹시 드라스틱이 필요하신분이 있을지도 모를까해서 드라스틱을 공유하게 됬습니다. 드라스틱이란 모바일로 닌텐도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인데요. 예전부터 모바일 닌텐도 에뮬레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드라스틱을 공유하겠습니다.

 

 

드라스틱 파일

 

 

Drastic. ver 2.1.6.2.apk

 

※ PC로 다운시 직접 모바일로 apk를 옮겨야합니다

 

 

모바일로 닌텐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인데 엄청난 프로그램인데도 불구하고 용량이 6MB정도밖에 안되네요. 하지만 닌텐도 게임들을 설치하면 용량이 엄청 커지겟죠. 그래서 휴대폰 용량이 많이 있어야 모바일로 닌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위 캡쳐화면은 제가 드라스틱으로 즐기고 있는 포켓몬스터 하트골드입니다. 여러분들도 드라스틱 다운받으셔서 각종 재미있는 닌텐도 게임을 손쉽게 모바일로 즐겨보세요. 저는 예전에 닌텐도로 못 해봤던 게임들을 요즘은 모바일로 다 해보고 있는중이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