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GTA 시리즈가 10주년을 기념해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GTA3 10주년기념작을 배포했습니다. GTA3 10주년기념작은 한글화도 정식으로 된 상태로 출시가 되서 한국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 GTA5 까지 출시가 된 상태지만 몇년이 지난 아직까지도 GTA3를 즐기고 싶어하는 게이머들이 많기에 GTA3 10주년기념작 한글판과 세이브파일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GTA3 10주년 한글판.apk



위 파일명을 클릭해서 다운받은 뒤 핸드폰으로 apk파일을 옮겨 설치한 뒤 실행하면 됩니다.




GTA3 10주년기념작을 처음 실행하면 추가 데이터를 다운로드해야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용량은 약400~500MB이며 저희집 기준으로 와이파이를 키고 다운받으니 약 20~30초정도 걸리는것 같습니다.





GTA3 10주년기념작은 한글화가 잘 되어있어서 다른 시리즈와는 다르게 영어를 몰라도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만 즐기던 GTA를 모바일로 즐기니까 놀랍기도하고 느낌이 새롭습니다. 컴퓨터로 GTA를 플레이하려면 사양이 높아야하는데 요즘 출시된 휴대폰들은 대부분 사용이 좋기때문에 웬만한 핸드폰이면 전부 구동이 될거예요.




GTA3sf1.b

GTA3 10주년기념작 세이브파일


경로 : Android-Data-com.rockstargames.gta-Files

세이브파일을 다운받고 위 경로에 이동시키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끝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그래픽과 PC버전과의 차이점을 별로 찾아볼수 없어서 더욱 재미를 느낄수 있지만 한 가지 단점을 꼽아보자면 역시 PC버전보다는 조작방법이 약간 더 힘들다는점 하나가 있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