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다잉라이트 한글 패치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스팀 게임들의 대부분이 외국에서 제작되서 판매되는 게임이라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게임들은 한글패치를 공식적으로 해주지만 한국에서 그리 인기가 있지 않은 게임들은 한글 패치를 직접 유저들이 하거나 안해주는 게임들이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잉라이트라는 스팀 게임의 한글패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좀비 관련 스팀 게임으로 2015년 초에 출시되어 아직까지도 국내/해외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게임입니다. 스토리도 좋고 퀄리티도 뛰어나지만 아쉽게도 한글 지원이 안되서 한국 유저들에겐 잘 알려지지 않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최근 다잉라이트 한글 패치를 제작하고 배포한 사람이 있어서 다잉라이트 한글 패치 파일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다잉라이트 한글 패치 파일 다운로드는 이 곳을 클릭하세요.



위 링크를 클릭하면 다잉라이트 한글 패치 제작자인 '네미시스'님의 블로그로 이동됩니다.



네미시스님의 블로그에서 다잉라이트 한글 패치 작업을 도와준 사람들과 지금까지의 패치 노트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은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초록색 네모박스안에 자세하게 설명되어있고 여기서 다운로드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글패치 다운로드는 두 가지 링크 중 한개를 클릭해서 받으면 되고 설치 방법은 위 설명글을 읽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고생하며 다잉라이트 한글 패치를 제작하고 배포해주신분들께 감사하며 사용합시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