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벌써 짧았던 4일간의 꿀연휴가 끝나고 월요일이 찾아왔네요. 4일동안 한거라곤 먹고 자고 싼것밖에 없네요. 이제 조금만 더 버티면 학생분들은 방학할텐데 조금만 더 힘내봅시다. 이번 포스팅은 넥슨 게임인 엘소드 캐릭터 순위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여기저기 정보를 얻다가 괜찮은 정보가 있어서 그 정보를 더 많은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하게 됬습니다. 그럼 엘소드 캐릭터 순위 알아보도록 할까요?

 

[출처 : http://blog.naver.com/ymca0924/220697405416 네이버 블로그 - G 나츠님]

 

엘소드 캐릭터 순위를 신의 영역, 좋은 캐릭터, 쓸만하다, 무난하다, 무기만 좋으면, 미안하다로 등급을 매기셨습니다.

 

 

신의 영역에 포함되어 있는 직업들은 노블레스, 보이드 프린세스, 그랜드 아처, 수라, 블레이징하트, 마스터마인드가 있네요. 요즘 핫한 직업들이 신의 영역에 존재하고 있고 스톰트루퍼, 엘리멘탈 마스터, 크림슨어벤저는 좋은캐릭 등급에 있습니다. 그리고 제천, 코드:배틀 세라프, 나이트 와처, 룬슬레이어, 인피니티 소드, 블레이드 마스터는 쓸만하다 등급에 있네요. 이 직업들이 최상,상,중상위에 속하는 직업들이고 나머지 직업들은 중,하급에 속하는 직업들이니까 게임을 시작하기전에 이런 정보를 미리미리 알고 시작하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그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