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아프리카TV를 보면 지렁이 키우기라는 게임을 하는 BJ들이 상당히 많단걸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중독성있는 게임이고 따로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지렁이 키우기란 게임이 간단한 게임이지만 전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하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렉이 많이 걸립니다. 컴퓨터 속도가 빠른편에 속하는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닌데요. 지렁이키우기 렉을 제거하는방법과 줌 기능으로 화면을 확대하는 기능이 있다길래 한번 정보를 모아서 포스팅하게 됬습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렉을 줄이고 줌 기능을 사용하려면 가장 먼저 구글 크롬을 설치해야합니다. 이미 구글 크롬을 사용하시고 계신분들은 해당사항이 없지만 익스플로러나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구글 크롬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니까 귀찮다고 지렁이키우기 렉걸리는채로 게임하지 마시고 꼭 설정하셔서 게임하시길 바래요. 네이버에 구글 크롬이라고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자료실의 정보가 나오는데 둘 중 아무곳이나 클릭해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시간을 절약하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는게 설치하는 속도가 더 빠릅니다.



구글 크롬을 정상적으로 설치하셨으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팝업창이 나오게 되는데 오른쪽위에 보이는 CHROME에서 사용 가능을 클릭하면 확장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됩니다. 거창하게 설치라고 말하긴 했지만 클릭하면 바로 확장 프로그램이 추가되면서 1초만에 추가가 끝납니다.



이렇게 오른쪽 위에 CHROME에 추가됨이란 문구가 나오게되면 적용이 끝난겁니다.



적용을 마친 후 슬라이더리오(지렁이 키우기 게임)을 접속하면 아래에 문구들이 추가된게 보입니다. 첫번째는 줌기능이고 세번째는 그래픽을 약간 낮추는 기능입니다. 그래픽을 낮추면 렉이 줄어들고 줌 기능을 활성화시키면 기본 화면에선 안보이는 지렁이들을 확대시켜 볼 수 있기때문에 더욱 쉽게 플레이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럼 이만 지렁이키우기 렉 줄이는법과 줌 확대 기능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