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벌써 6월이 찾아왔네요. 아직 6월밖에 안됬는데 벌써 여름날씨같은건 저뿐인가요.... 그늘없는곳에 30분만 가만히 서있다간 쪄죽을거 같단 생각이 자주 드네요ㅋㅋ. 저는 한달마다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를 알려드리고 있는데 이제 6월이 시작됬으니 또 영웅 for kakao 등급표 포스팅을 해야겠죠? 자 그럼 한번 등급표 정보 알아보도록 할까요?



2016년 6월도 마찬가지로 광개토대왕이 1등이네요. 이럴때보면 한번 대규모 패치를 해서 다른 영웅들도 상향됬으면 하는 바램이....



광개토대왕은 자동사냥을 제외한 결투장, 왕탑, 실시간결투장, 거대보스, 서포터즈 부분에서 SS랭크를 받고 종합 1순위에 머물러 있고 그 아래에는 황진이와 아서, 관우, 잔다르크 등등이 있습니다. 그럼 7월에도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소식전하러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