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서든어택 맵스킨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스킨은 베르사유민트라는 스킨입니다. 베르사유스킨은 여러가지 색상을 골라쓸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데 그 중 인기가 가장 많은 베르사유민트 스킨에 관한 소개를 시켜드리겠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3보급창고를 할 때는 형광스킨과 캐릭터를 더 잘보이게 해주는 맵스킨이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이 참에 스킨을 안쓰고 있는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우선 A홀의 모습입니다. 찐한 민트색의 헤드라인과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바닥도 고급스러운 패턴무늬로 다른 스킨보다 고급스러운걸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다른곳들도 한번 보도록할까요?



비 사이트 모습입니다. 파란색 박스와 하얀색 철장으로 상대방 움직임이나 위치를 상대방보다 더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B사이트 사무실의 모습입니다. 2단 헤드라인과 패턴무늬바닥으로 고급스러워졌네요.



A사이트의 모습입니다. 흰색컨테이너와 헤드라인으로 깔끔하면서 캐릭터가 잘 보이게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B롱 지역과 홀입구쪽 모습입니다. 여기도 역시 민트색의 박스와 화이트계열의 벽면으로 캐릭터들이 잘 보이게 되어있는 구조입니다.



마지막으로 A베이스, 완베의 모습인데 전부 민트색으로 칠해져 있어서 상대방이 기방할 때 캐릭터가 잘 보이기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서든어택 맵스킨 베르사유민트.zip


위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받으세요



베르사유민트 맵스킨을 다운로드 받았으니 이제 정상적으로 서든어택에 적용을 하는일만 남았습니다. 이 부분에서 막혀서 스킨은 다운받았는데 스킨 적용을 못하고 계시는분들을 몇분 봤는데 제가 알려드리는대로만 하면 쉽고 간단하게 스킨을 적용할 수 있으니까 천천히 따라오시길 바래요.


내 컴퓨터 - C드라이브 - NEXON - SUDDENATTACK - GAME - SA_TAE


위에 제가 알려드린 경로에 다운받은 스킨을 압축을 해제한 뒤 정상적으로 파일을 덮어씌우면 맵스킨 적용이 끝납니다. 압축 해제도 안한 상태로 바로 압축파일만 넣는 분들이 간혹가다가 계시는데 꼭 압축 해제를 하신 후에 그 파일들을 덮어씌우는겁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