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햬짜리입니다. 제가 워크래프트를 즐겨하다보니까 요즘 워크래프트 관련 포스팅을 많이하게 되는것 같네요. 이번에는 디펜스 종류의 유즈맵인 학교지키기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학교지키기 맵은 사실 제가 초등학교때부터 간간히 방리스트에서 본적이 있는 맵인데 20살이 되도록 한번도 플레이해보지 않은 맵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한번 플레이해보게 됬는데 생각했던것보다 더 재밌었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니까 조합법같은것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워크 학교지키기 조합법 포스팅을 하게됬습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 킬로이님 블로그]


황제의 검 (공격력+50,000, 공격력 150%, 올스텟 6,000)

조합법 > 아다만티움 소드(풀강) + 궁극의 오브 너클 + 조합된 올스텟의 오브 + 황제의 검 조합서


황제의 가호 (방어력 700, 방어력 1,500 오라, 체력+400만)

조합법 > 마법 방패의 원천 + 강화석의 원천 + 향상된 힘의 룬 + 황제의 가호 조합서


황제의 권능 (지능 4,000, 마나+50만, (지능*5)+(최대 마나/5)만큼 마나회복 쿨타임 35초

조합법 > 향상된 지능의책 + 힐링 룬 + 강화석의 원천 + 황제의 권능 조합서



이렇게 보면 굉장히 간단해보이는데 하나하나 아이템 구하기란 정말 매우 베리 힘듭니다. 숨겨진 조합 아이템들을 조합하면서 50라운드의 최종보스를 클리어하면 참 좋겠지만 아직까지도 저는 노말난이도에서 헐떡이고 있네요. 나중에 한번 정예멤버들을 구해서 헬난이도로 클리어하는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워크래프트3 학교지키기 조합법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