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MBTI 성격유형검사입니다. 어렸을 때 학교에서 한 두번 해보신적이 있으실거예요. 저도 어렸을 때 중,고등학교에서 여러번 했던 기억이 있는데 살아가다 보니까 성격이 조금씩 바뀌게 된 것 같아서 오랜만에 MBTI 검사를 해보려고 했는데 우연히 무료검사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됬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우선 MBTI 성격유형검사를 하려면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이동됩니다.



보시다시피 검사를 하는방법은 무척이나 간단합니다. 따로 돈을 내야하는것도 아니기 때문에 시간날 때 한번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무료로 검사를 실시하면 됩니다.



검사 실시를 클릭하면 이런식으로 화면이 넘어가면서 바로 문답이 시작됩니다. 총 검사 시간은 12분 내외라고 나와있고,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고 정직하게 답변하라고 나와있습니다. 가능하면 '중립'을 선택하지 말라고 나와있어서 저같은 경우에는 중립으로 선택한 문항이 단 1개도 없었습니다. 약 10분정도의 시간을 들여서 모든 문항을 마쳤는데 흥미로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INFP-A 열정적인 중재자라고 검사결과가 나왔네요. 저는 중,고등학교때에도 이런 결과가 나왔었는데 아직까지도 똑같은 유형으로 나와서 조금 신기했습니다. 여러분들도 MBTI 성격유형검사를 무료로 검사해서 한번 자신의 성격유형을 알아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