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출시된지는 좀 지났지만 아직까지 많은 원피스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TCG 게임입니다. 제가 초등학교 시절때부터 9년동안 꾸준히 원피스를 시청해와서 그런진 몰라도 이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를 처음 접했을 때도 친근한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전혀 낯설지 않았습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도 다른 게임들과 비슷하게 등급표와 진화표라는게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등급표와 진화표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됬습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 일반적으로 알려져있는 S등급부터 B등급까지의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등급을 간략하게 공략해놓은 게시물이 있어서 그 정보를 퍼오게 됬습니다. 한번 등급표부터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까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등급표는 일반적으로 위와 보시는 정보와 같이 S등급부터 B등급까지 간략하게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S등급의 캐릭터가 당첨이 되면 모든 퀘스트를 공략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를 얻었다는게 증명이 되서 당첨되면 즉시 리세마라가 종료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표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헝그리 앱이라는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홍보 아닙니다.) 사진을 넣어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헝그리앱이라고 친다음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 위 사진과 같이 나올겁니다. 그럼 가운데 3가지의 메뉴중 캐릭터 DB를 클릭하세요.



캐릭터 DB를 클릭하면 도감번호와, 등급, 속성, 타입 등등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검색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저는 루피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검색을 하면 위 사진과 같이 루피에 대한 모든 진화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카드를 클릭하면 진화정보가 나오게 되서 정말 간단합니다. 능력치들까지 전부 정리되어 있으니 자신이 몰랐던 카드에 대한 정보들도 얻을 수 있게 되서 좋습니다. 그럼 이렇게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등급표와 진화표 정보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