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도 영웅 for kakao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최근에 7성이벤트를 해서 신규 유저들과 복귀 유저들이 많아져서 영웅 for kakao 인기가 점점 상승중이예요. 이번에 7성이벤트 때 저도 복귀하면서 엄청 혜택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번에 이벤트로 받은 7성 2마리 다 키우고 나면 다른 영웅들을 육성해야 하는데 어디서 노가다를 해야 돈벌기도 좋고 가장 효율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포스팅하게 됬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 각종 재료를 모을때 노가다하는 지역은 영웅 for kakao 유저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설원 39지역입니다. 한 바퀴 도는데에 1분채 걸리지 않는데 2,3성 영웅들이 쏟아지기 때문에 요즘은 6성은 커녕 7성 만들기도 빨라져서 예전보다 많이 좋아졌어요!



저렙이라서 노가다가 힘들다면 도시 1에서5지역까지 도는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도시 24지역에서는 각종 룬과 4성 영웅들을 노가다하는 지역이고 도시 39지역은 24지역이 돌기 아쉬울때 돌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도시 47지역은 24지역의 상위호환 지역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다들 노가다 열심히하셔서 고수가 되는 그 날까지 파이팅합시다. 그럼 이만 포스팅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