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몇일동안 비가 쏟아지더니 언제 그랬냐는듯 또 날씨가 맑아졌네요. 이번 장마철에는 집에 콕 박혀서 휴대폰 게임만 하면서 지낸것 같은데요. 오랜만에 몬길을 접속해보니깐 여러가지가 바뀌어져 있더라구요. 몬스터 길들이기도 요즘 모바일게임 트렌드에 맞춰서 각종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꾸준히 받는것 같아요. 본론은 여기까지 하고 등급표 정보 알아보도록 할까요?


<표 출처 : 핑크색종이님 블로그>


핑크색종이님께서 컨텐츠별로 등급표를 깔끔하게 작성해주셨습니다. 모험부분의 1등과 2등은 로아노와 치노가 차지했고 무한대전은 딜과 탱을 따로따로 나뉘어서 정리해주셨는데 딜쪽의 상위 몬스터는 이브, 서슬, 미코, 로아노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고 탱쪽은 크로피안과 파라오가 상위권에 있네요. 나머지 보스대전과 팀대전, 레이드쪽은 표를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핑크색종이님께서 추천하는 초월 영웅 순서표도 있는데 그 표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표 출처 : 핑크색종이님 블로그>


0순위부터 5순위까지 추천하는 초월 몬스터 순위가 매겨져있네요. 정말 깔끔하게 표로 정리해주셔서 많은 유저분들이 참고하기 쉽게 만들어주셨네요. 저는 0순위에 있는 로아노를 먼저 초월할까 생각중입니다. 이유는 당연히 모든 컨텐츠에 활용할 수 있어서겠죠? 여러분들도 초월 등급표 참고하시고 게임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