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엔 데몬툴즈 구버전에 관한 포스팅을 하게 됬습니다. 예전에 데몬툴즈를 이용할 때에는 로그인같은것 없이 사용할 수 있었는데 요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회원가입도 해야하고 실행할 때마다 로그인도 해야되서 매우 귀찮아졌습니다. 그래서 구버전을 찾으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구버전 파일을 못구하신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서 제 블로그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첨부파일은 아래에 올려놓을게요.



아래에 첨부파일 올려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되요


데몬툴즈 구버전.vol1.egg

데몬툴즈 구버전.vol2.egg


위 첨부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세요


그리고 아래에 어떻게 설치를 하는지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설치하는법을 아시는분들은 굳이 설명을 듣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운로드를 완료하셨으면 설치하는 방법을 배워볼까요?



첨부파일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파일2개가 있을건데 이 두개중 하나의 파일이라도 없으면 압축해제가 안되니 꼭 2개를 전부 다운받으세요.



압축을 해제하면 아래와 같이 폴더안에 파일하나가 있습니다.



DTLite4413-0173을 더블클릭하면 데몬툴즈 구버전 설치파일이 실행됩니다.



데몬툴즈 구버전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팝업창이 실행되는데 다음을 클릭하세요.



또 다음을 클릭하세요.



무료 라이센스에 체크를 한 뒤 다음을 클릭하세요.



자신의 기호에 맞게 설정을 하신 후 다음을 클릭하세요.



설치 위치를 선택하신후에 설치를 클릭하세요.



데몬툴즈 구버전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것으로 데몬툴즈 구버전 다운로드가 끝났습니다.



오늘은 많은분들이 찾던 데몬툴즈 구버전 포스팅을 하게됬는데 도움이 됬을지 모르겠네요. 도움이 됬길 바라면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