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영웅 for kakao 등급표 포스팅을 엊그제 한 것 같은데 벌써 8월이 돌아와서 또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최근 몇달간 새로운 등급표가 안나와서 많은 영웅 for kakao 유저분들이 새로운 등급표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 8월에 티스토리 블로거 나만조라는 분께서 새로운 등급표를 작성해주셨습니다. 한번 새로운 등급표 확인해볼까요?

 

[출처 : 나만조님]

 

이번에도 역시 진진, 광개토대왕, 알렉산더, 황진이가 최상위랭크에 순위를 올렸네요. 그 아래 아서, 화랑, 이순신, 관우도 상위권에 순위를 매겼네요. 광개토대왕은 자동사냥을 제외한 모든 등급이 SS랭크로 메겨져있네요. 이제 영웅 for kakao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게 될 때가 된것 같지만 아직까지 업데이트를 할 만한 움직임이 보이질 않고있네요. 그럼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