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날씨 진짜 미친것같네요. 집에 에어컨, 선풍기 안틀고 가만히 10분 있어봤는데 죽을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서든어택 스킨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예전 넷마블때 서든어택은 지금의 서든어택처럼 사행성이 없엇기 때문에 지금 유료로 판매중인 무기스킨또한 하나도 없었는데요. 그래서 유저들이 자신만의 무기스킨들을 만들어서 직접 적용해 사용했었습니다. 넥슨 서든어택으로 넘어오면서 무기스킨을 사용하면 영구 제재가 가해졌었는데 요즘에는 유료 무기스킨들이 하도 많이나와서 이제 무기스킨을 적용해도 제재하지 않는 추세인 것 같아 일부 유저들이 무기스킨을 사용하면서 또 무기스킨이 유행인 추세가 되버렸습니다.

 

[출처 : 네이버 정신님 블로그]

 

위와 보시는것과 같이 유저들이 직접 무기스킨을 제작하여 적용하면 저렇게 이쁘고 다양한 스킨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무기스킨 관련 정보를 모으다보니까 적용법을 모르시는분들이 계셔서 이 포스팅을 하게 됬는데요. 지금 무기스킨 적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신이 구한 무기스킨 파일을 아래의 경로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C: - NEXON - SuddenAttack - GAME - SA_WEAPONS - SKINS - PV

 

위의 경로에 자신이 구한 무기스킨 파일을 덮어씌우고 서든어택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무기스킨 적용이 완료됩니다. 넥슨 서든어택으로 넘어오면서 초기에는 무기스킨을 영구제재 시켰지만 요즘에는 조금 완화된 것 같아서 좋은것 같네요. 그럼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