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포토샵 CS6 무료설치방법에 관한 포스팅을 할거예요. 포토샵 CS6 가격이 꽤나 비싸죠. 그래서 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판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둠의 경로를 이용하면 정품인증까지 할 수 있는데 어둠의 경로를 싫어하는 분들은 30일이 지나면 다시 무료 체험판을 설치하면 30일동안 또 사용할 수 있으니 30일이 지날 때마다 계속 체험판을 새로 설치해주시면 포토샵 CS6을 무료로 평생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까요?



여기를 클릭하면 포토샵 CS6 무료설치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제가 링크해둔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CS6 제품 다운로드가 보이시나요?

밑으로 스크롤을 쭉 내리다보면 Photoshop CS6, Photoshop CS6 Extended 가 있습니다. 그 부분을 클릭하세요.



클릭하시면 여러가지 언어가 나오게 되는데 아래로 내리면 한국어가 있습니다. 왼쪽은 맥OS용이고 오른쪽은 데스크탑용입니다. 저는 데스크탑을 사용중이라 오른쪽 파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설치가 다 끝난후 Adobe CS6 폴더를 들어가면 Set-up 이라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셋업을 더블 클릭해서 실행시키세요.



더블 클릭하면 설치 프로그램을 초기화하는 중이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설치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정품 인증키가 있는분들은 위에 설치를 클릭하면 되지만 저희는 무료 설치를 하는것이기 때문에 아래 시험 사용을 클릭해서 설치해줍니다. 30일의 기간이 지나면 다시 재설치하면 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험 사용을 클릭한 후 자신의 컴퓨터가 32bit인지 64bit인지 확인하시고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버전을 체크하시고 설치하면 포토샵 CS6 무료설치가 끝납니다. 포토샵 설치 어려울줄 알았는데 제가 하는 설명을 듣고 따라오니까 굉장히 쉽죠?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