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 친척동생때문에 마인크래프트 관련 정보를 찾아보다가 하마치 터널문제 즉, vpn오류에 걸리신 분들이 많아서 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vpn오류에 걸리고나서 많은분들께서 하마치를 재설치하거나 마인크래프트를 재설치해도 문제가 해결안되서 답답해 하시는분들을 많이 봤는데요. 이 터널문제를 단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초간단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위 캡쳐화면과 같은 KB3033929 다운로드 창이 열립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하마치 재설치, 방화벽 설정, 공유기 초기화, 레지스트리 정리 등등 이런 방법들은 하마치 터널문제에 전혀 도움이 되지않습니다. 간단하게 해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하마치를 삭제하신 후 제가 알려드린 링크에 들어가서 KB3033929 업데이트 후 재부팅을 한 뒤 하마치를 다시 설치해서 실행하면 하마치 터널문제가 깔끔하게 해결되있습니다. 그렇게 고생해서 여러가지 방법들을 시도해봤는데 이렇게 간단하고 시원한 해결법이 있었다니 뭔가 허무하지 않나요?


지금이라도 제 블로그를 찾아서 터널문제를 해결하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