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구글 플레이를 들어가서 인기 차트를 보니까 랭킹 1위에 처음보는 게임이 있길래 다운받아서 해봤는데 재밌고 중독성 있더라구요. 알고보니까 아이유씨가 메인 모델로 광고도 많이 하고있더라구요. 이 게임을 한 2~3일동안 계속 해보다보니까 데코랑 돈이 부족한 현상이 나타났는데 저와 같은 분들이 계실까봐 놀러와 마이홈 돈버는법 공략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그럼 공략 시작할게요.



우선 가장 기본적으로 돈버는 방법은 로빈샵입니다.


로빈샵에서 흙, 철, 오렌지, 감자, 얼음, 광천수, 차선, 나무넝쿨이 있으면 무조건 구매해서 시장에 내다팔면 됩니다.

하트가 넘쳐난다면 철, 물, 흙 이정도만 구매하고 계속 초기화합니다. 저는 이걸로 단기간에 50만원을 벌었고 거의 다 입고대기중이라면 돌리지 마시고 좀 기다렸다가 다시 돌리세요.


그리고 광천수, 흙은 시간대에 따라서 가격 변동이 일어나는데 흙같은 경우에는 3800~6000원, 광천수는 2800~5000원까지 시세가 변동됩니다.

무조건 시세가 높아졋을 때 시장에 팔아주면 되고, 렙 높은사람들이랑 친추해서 단풍나무를 얻으세요. 단풍나무는 6000원 이상이니까 꾸준히 하면 금방금방 벌 수 있습니다!


데코레이션은 초반에 젬으로 테라스 하나만 구입해도 충분히 지장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꾸미는건 후에 꾸며도 플레이에 아무 지장 없으니 돈부터 벌어놓으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이상으로 돈버는법 공략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