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게임인 라스트 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 술래잡기 방식의 게임으로 엄청난 인기를 몰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어디서 다운로드 받는지 모르셔서 이 포스팅을 하게됬습니다. 라스트 맨 스탠딩 게임 다운로드 방법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라스트 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 을 설치하기는 굉장히 쉽습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한 후에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게 설치를 하면 됩니다. 32bit 사용자는 Windows X86을, 64bit 사용자는 Windows X64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운영체제 보는방법은 제가 지금까지 여러가지 포스팅을 하면서 알려드렸기 때문에 아실거라 믿고 패스하겠습니다.



아래부터는 사진설명.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한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왼쪽에 Download Now 란 파란박스가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Download Now를 클릭하면 이런 팝업창이 나옵니다. 그러면 No thanks. just take me to the downloads 를 클릭하세요.



No thanks. just take me to the downloads를 클릭하면 또 다른 설치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골라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라스트 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 게임 다운로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