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몇년전에는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가 굉장히 다양하고 많았지만, 최근에는 저작권 문제로 인해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저작권은 보호되야하는게 당연합니다. 수요가 나타나야 새로운 공급이 이루어질테니 당연한 이치지만 한국인의 특성이랄까 무료를 찾게 되는 것은 어쩔수 없는 일인것 같네요. 저는 멜론은 6년간 이용해서 VVIP회원이였는데 이 사이트를 찾고나서 멜론 결제를 안하게 됬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무료 음악듣기 사이트는 팝위니라는 곳입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팝위니로 이동됩니다.


최신가요 차트 1위부터 100위까지의 곡을 차례대로 재생시켜주는 사이트입니다. 유튜브를 기반으로 해서 유튜브 동영상을 자동으로 불러와 재생시키기 때문에 저작권 걱정없이 최신 TOP100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탑 위니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1위 곡부터 재생되고 곡이 끝나면 바로 다음 곡으로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물론 자신이 원하는 곡을 클릭하면 그 곡이 재생됩니다.



두번째로 추천드릴 무료 사이트는 유튜브입니다. 굉장히 유명하죠



검색창에 원하는 곡을 검색하면 맨 상단에 뮤직비디오가 나옵니다. 최고화질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면서 음악도 무료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1석 2조입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발라드 추천100곡 등을 검색하면 여러가지 곡을 무료로 연속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무료 음악듣기 사이트를 2곳 추천해드렸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