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전에도 유튜브 관련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번에 또 하게 됬네요. 이번에 유튜브에 대한걸 공부하게 되면서 유튜브를 폭넓게 이해하게 됬는데요. 유튜브 기능들을 알게되면 될수록 정말 신기한것 같습니다. 유튜브에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기능들이 많이 숨어있는데 이번에는 무한재생을 통한 노래 한곡반복으로 듣는 방법을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고있던것보다 훨씬 더 많은분께서 유튜브를 통해 음악을 접하고 계시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에도 가끔 뮤직비디오를 볼 때 유튜브를 사용하는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한번만 재생된다는 점이였어요. 그래서 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유튜브 무한재생 설정법은 굉장히 간단한데요. 주소만 살짝 건드려주면 설정이 끝납니다.


변경 전

www.youtube.com


변경 후

www.youtuberepeat.com

www.youtube-loop.com



한번 youtuberepeat.com 으로 변경한 후 엔터를 눌러봤습니다. (아래 캡쳐화면)



repeat와 -loop 둘 중 아무거나 youtube 주소 뒤에 추가해서 엔터를 치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LISTENONREPEAT 라는 사이트로 넘어가지는데 이 창만 계속 켜두면 영상이 무한으로 반복되기 때문에 노래같은 경우에는 한곡반복 효과를 볼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영상을 클릭없이 계속 볼 수 있게됩니다. 유튜브 숨겨진 기능들 하나하나 알아둬서 나쁠건 없으니 외워두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