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어제 유튜브를 보니까 어느 BJ분이 갱비스트(Gang Beasts) 게임을 하는걸 봤는데 되게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영상을 보면서 겟앰프드랑 비슷하단 생각을 여러번 했어요. 캐릭터들은 아기자기한데 매우 폭력적이라는..(ㅋㅋ) 아무튼 갱비스트 설치하려고 하시는분들 굉장히 많은거라 생각되는데 저도 처음에 설치를 하려고보니 전부 바이러스나 광고들밖에 없더라구요. 찾고 찾다가 무료로 설치하는법을 드디어 알아내서 갱비스트(Gang Beasts) 온라인 설치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사진-양띵유튜브 캡처]


위의 캡쳐화면을 보시는것과 같이 겟앰프드와 비슷하고 갱비스트는 격투액션 인디게임입니다. 정보를 찾다보니 양띵님 외에도 많은 BJ분들께서 갱비스트를 재밌게 플레이해주셔서 인기가 치솟고 있더라구요. 최대 8명까지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고 최후의 1인이 승리하게 되는게임입니다.


설치를 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클릭을 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갱비스트(Gang Beasts)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DOWNLOAD NOW! 를 클릭하면 갱비스트 설치가 진행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데 많은분들이 바이러스 파일, 광고에 낚이고 있어서 안타까울뿐입니다. 


그리고 다른 방법으로는 스팀에서 19.19$ 를 지불하고 즐기는 방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중이기 때문에 돈을 내고 즐기실 분들은 스팀을 이용하시면 되고 무료로 이용하실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스팀게임을 한번도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요즘 국내 게임들은 사행성 조장이 너무 심해서 스팀게임을 한번 접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이상으로 갱비스트(Gang Beasts) 온라인 설치방법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