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버워치는 레벨업을 하면 초상화 테두리가 바뀌는데요. 얼마 전 최초로 금 테두리를 달성한 사람이 생겨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금 테두리를 다는 유저가 생길줄 상상도 못했어요. 오버워치 레벨 초상화 테두리는 레벨 10단위로 바뀝니다. 그리고 100레벨마다 별이 하나씩 총 5개까지 추가됩니다. 5개 이후에는 동에서 은으로 은에서 금으로 바뀝니다.



저는 몇일 전 시작해서 아직 레벨이 13밖에 안되는데 벌써 금 테두리를 다신분은 정말 대단하신것 같네요. 별 하나가 늘어갈때마다 뿌듯할것 같아요. 대한민국에도 은 테두리를 달성하신분은 많은것 같던데 금 테두리는 안보이더라구요. 그만큼 금 테두리 달기가 어렵다는 뜻이겠죠?



레벨 800 부터는 오버워치 레벨 초상화 테두리가 은색으로 바뀌는데 600레벨마다 동,은,금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은색부터는 뭔가 고급스러워진 느낌이 많이 드네요.



대망의 레벨 1300 금 테두리입니다. 개인적으로 금 테두리보다 은 테두리가 더 고급스러운것 같지만 게임상에서 볼 때는 금 테두리가 훨씬 더 멋져보일것 같네요. 이상으로 오버워치 레벨 초상화 테두리 1부터 만렙까지 공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날 때 틈틈히 오버워치 해서 저도 빨리 별 달아보고 싶네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