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어제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기 포스팅을 했죠. 이번에는 원순철님께서 제작하신 스타크래프트 w런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포털사이트에 낚시글, 바이러스 유포글이 너무 많아서 많은분들이 더 이상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에서 제가 직접 글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이곳]을 클릭하면 w런쳐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공식홈페이지 왼쪽 하단을 보면 스타크래프트 핵 감지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아래에 LOP/PNS 안내를 체크해제하신 후에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w런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w런쳐를 다운받으셨으면 실행법을 익히셔야 하는데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w런쳐를 실행하면 이런 창이 하나 나오게됩니다. 처음에 스타 실행을 눌러도 반응이 없을거예요. 경로 설정을 해주셔야합니다.



상단우측의 찾기 클릭 ▼



여기서 스타크래프트를 찾아줘서 경로를 지정해줍니다.



정식 배틀넷 유저는 상관없지만 프리 배틀넷 유저는 프리 배틀넷 서버를 추가해야 합니다. 왼쪽 중간에 프리 배틀넷이 있는데 프리 배틀넷을 클릭하면 프리 배틀넷 서버리스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피쉬 서버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왼쪽 하단에 스타 실행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스타크래프트가 실행됩니다. w런쳐를 통해 핵 감지와 프리 배틀넷까지 간단하게 설정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렸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칠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