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DJ소다 사건에 대해 글을 써내려가보려고 합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DJ라 많은분들께서 궁금해 하시길래 제가 DJ소다 사건의 정보를 모아 정리해봤습니다. DJ소다 사건은 포털사이트에 D만 쳐도 관련키워드 맨위에 나올정도로 많은분들이 많이 검색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DJ소다 사건이 뭐길래...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 DJ소다는 각종 SNS에서 피리춤이라는 디제잉춤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받으면서 뜨기 시작했습니다. 외모도 이쁘고 몸매도 좋다보니 많은 네티즌들이 DJ소다라는 사람을 알아가게 되면서 팬들도 많이 생기게 됬는데요. 반대로 인기가 많다보면 그 인기를 시기하는 사람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때부터 사건이 생기기 시작한것 같아요.



첫번째 사건. 성인사이트에 DJ소다 동영상이 올라왔다?


DJ소다는 성인사이트에 올라온 인물을 자신이 아니라며 부인을 했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된것이 해외에서는 강력하게 자신이 아니라고 부인하더니 국내에서는 다소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다보니까 사건이 점점 더 커지고 DJ소다를 더 물어뜯으려고 하는 사람이 늘어나자 강력 대응에 나서기로 합니다.



성인사이트에 올라온 인물이 정확히 DJ소다라고 판명된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자는 형사적인 법적 조취를 취한다고 SNS에 글을 올렸습니다.


우리나라는 이상하게 무슨 일만 터지면 그 일이 정확하게 판명된것도 아닌데 기사 하나만 뜨면 악성 루머가 퍼지고, 성적인 말로 수치심과 조롱을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예를 들어보자면, 김현중 사건,정준영 사건 등등..? (지금 생각나는 사건이 이정도밖에 없네요)



우리나라 네티즌들의 마인드가 바뀌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물론 이런 안좋은 행동들을 하는분들에게만 한해서요.



두번째 사건, 너는 실력은 없는데 얼굴하고 몸매로 뜬거야!


SNS에서 피리춤으로 순식간에 인기DJ가 되면서 많은분들이 DJ소다의 디제잉 실력에 대해서 비판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얼굴과 몸매, 피리춤으로 뜬거라며 조롱을 했죠. 이렇게 보면 DJ소다는 큰 인기를 얻고 많은 사건이 있던 인물인것 같네요.



세번째 사건, 네티즌 고소


DJ소다 사건의 마지막입니다. DJ소다는 무분별한 악성 루머와 모욕,조롱을 하는 네티즌들을 고소하겠다고 마음을 단단히 먹었습니다. 악성 댓글과 루머를 퍼트리는 사람들은 꼭 잡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악성 댓글과 악성 루머는 DJ소다님뿐만 아니라 연예인들도 마음고생을 하는 부분입니다. 잘못을 했을 땐 쓴소리를 하는게 맞지만 아무 이유없이 무분별하게 악성댓글, 악성루머를 만들어내는 사람들은 꼭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DJ소다 사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