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스팀게임에 푹 빠져있는데 그 중 한게임이 GTA5입니다. 처음 GTA5를 접한후 몇일동안 치트키의 존재를 모르고 있다가 아는 지인분이 치트키를 알려주셔서 씬나게 GTA5를 즐기고 있는중입니다. 저는 PC로만 GTA5를 즐기고 있지만 PS나 X-BOX로 즐기고 계신분들을 위해 PS와 X-BOX로 치트키 사용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그럼 한번 GTA5 치트키 사용법 천천히 알아볼까요?



PC버전 GTA5 치트키 사용법 첫 관문은 키보드 '~' 키를 누르는겁니다. '~'키를 누르면 콘솔 거맨드창이 나오게 되는데 콘솔 커맨드창에 치트키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치트키가 활성화되면 업적 달성과 소셜클럽의 도전과제가 비활성화되니까 주의하세요~


 

GTA5 모르고 있을땐 몰랐는데 알고보니까 치트키가 굉장히 많네요. 여기까지가 PC버전의 GTA5 치트키였습니다.



이 아래는 핸드폰으로 GTA5 치트키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연락처에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번호 입력하는곳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치트키를 치고 다시 한번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치트키가 발동됩니다.


 


핸드폰으로 치트키 사용법은 전부 숫자로만 되어있어서 콘솔커맨드창에 입력하는것보다 외우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핸드폰 치트키를 사용할 땐 항상 치트키 모음을 켜놓고 하곤 합니다.


다음엔 X-BOX로 치트키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X-BOX와 PS로 GTA5를 즐겨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그런지 콘솔로 치트키를 사용하는 방법이 무척이나 어렵고 까다롭게 보이네요.


다음은 PS로 치트키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PC버전의 치트키만 보다가 PS와 X-BOX 치트키를 보니까 머리가 핑도네요.ㅋㅋ


이상으로 GTA5 치트키 사용법 PC버전과 PS,X-BOX 세가지 총정리해봤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