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플래시 게임 레바의 모험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학창 시절 점심시간에 몰래 컴퓨터를 켜서 친구들끼리 레바의 모험을 한 기억이 있는데 이게 플래시 게임치곤 무척이나 완성도 있는 게임이여서 소개하게 됬습니다. RPG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온라인 인기게임인 던전앤 파이터를 모티브로 해서 제작된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퀄리티도 상당하며 게임 제작자는 카카오라는 사람입니다. 버전은 레전드 무기게임과 틴버전, 무적판 등등이 있지만 제가 이 버전들을 해봤는데 정식판이 아니여서 그런지 재미가 현저히 떨어지더라구요. 각각 취향이겠지만 저는 이 버전들은 안올리고 정식버전만 올려드리겠습니다. 레전드 무기게임, 틴버전, 무적판을 하고싶은분은 다른 곳을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레바의 모험 2.8 조작방법

 

이동 - 방향키

공격 및 스킬 - [일반] Z,X,C,V [특수] A,S,D,F,G,H,Q,W,E,R

 

조작키는 진짜 던전앤파이터와 매우 흡사하니까 던파를 해보신분이라면 컨트롤하기는 쉬우실거예요.

 

 

직업은 총 4개인 레인저,스핏파이어,버서커,웨펀마스터가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핏파이어를 좋아해서 스핏으로 HARD 버전 클리어 해보려고 노력중이랍니다. EASY는 어떻게든 깨갯는데 아직 컨트롤 초보인 저한텐 HARD는 넘사벽이네요. 많이 하다보니까 콤보도 익히게되고 정말 중독성이 강한것 같아요.

 

 

 

 

플래시 게임이라 이런 스토리들은 그냥 넘어가도 될거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예요. 레바의 모험 2.8은 이렇게 처치할 때마다 몬스터들과 대화를 하는데 그냥 넘겨버리면 다음 라운드로 가는 중요한 힌트를 놓쳐버릴수도 있답니다. 스토리 보기가 싫고 암호외우기 싫은 분들을 위해 모든 암호를 알려드릴게요.

 

레바의 모험 2.8 암호

 

(1) 439

(2) 낚였음

(3) 남색

(4) 극진농민수레바퀴

(5) 나는야완벽한런처

 

 

레바의 모험 2.8 다운로드

 

 

레바의 모험 v2.8.vol1.egg

 

레바의 모험 v2.8.vol2.egg

 

레바의 모험 v2.8.vol3.egg

 

3개의 압축파일을 모두 다운받아서 압축을 푸시면 됩니다

 

레바의 모험 2.8 재밌게 플레이하시고 꼭 HARD 모드까지 클리어해보시길 바래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