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잘못해서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내 PC에 애드웨어라는 바이러스가 걸리게 됩니다. 애드웨어 바이러스에 걸리면 인터넷을 킬 때마다 이상한 팝업창들이 여러가지 뜨게 되는데 매번 인터넷을 킬때마다 불법광고를 보면 그 창들을 일일이 끄는것도 짜증나고 컴퓨터 속도도 느려지기 때문에 한번 더 짜증이 나게 됩니다. 이렇게 애드웨어 바이러스에 걸려서 인터넷 팝업창이 무차별적으로 나올 때 간단하게 인터넷 팝업창 제거를 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그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인터넷 팝업창 제거를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인터넷을 키는 일입니다. 인터넷을 키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이 있습니다.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하고 인터넷 옵션(O)을 클릭하세요.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면 일반, 보안, 개인 정보, 내용, 연결, 프로그램, 고급 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개인 정보를 클릭한 후에 팝업 차단 사용(B)에 체크를 하신 후에 설정을 클릭하세요.



설정을 누르면 팝업창이 허용된 사이트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모두 제거를하면 팝업창이 일체 나오지 않게되는데 중요한 팝업창을 놓칠 수 있으니 자신이 이용하는 사이트를 제외한 사이트는 모두 제거를 해주세요.

그리고 아래에 차단 수준은 높음/보통/낮음 3가지가 있는데 보통에 두는걸 권장합니다. 높음으로 설정하면 정말 아무 팝업창도 나오지 않게되기 때문에 방금도 말했듯이 정작 중요한 팝업창이 나왔을 때 못보고 지나칠 수 있으니 보통으로 설정해두시는게 좋습니다. 낮음으로 설정할 경우에는 안전한 사이트의 팝업창만을 허용하게 되는데 이럴경우 사이트를 일일히 바꿔서 설정을 해줘야 되서 좀 복잡합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보통으로 설정해서 사용중이예요. 이상으로 인터넷 팝업창 제거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