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페이스북의 타임라인을 보면 친구들의 글말고도 다른 글들도 많이 보이는데요. 그 글들중 하나가 페이지에서 올라온 글에서 올리는 글입니다. 페이지는 개인이 취미나 흥미를 목적으로 만들거나 기업이 홍보를 목적으로 만드는데요. 이런 페이지는 만드는 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단 1분만 투자하면 만들 수 있을정도로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가 간단한데요. 차근차근 알아볼까요?



우선 페이스복 로그인을 한 후에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화살표를 클릭하면 여러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그 중 페이지 만들기라는 메뉴도 보이는데 페이지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페이지 만들기를 클릭하면 비즈니스 또는 장소, 회사, 기관, 연구소, 상표 또는 제품명, 예술가, 밴드, 공인, 엔터테인먼트, 비영리, 자선단체가 나오는데 이 중 자신이 만들고자 하는 주제에 맞게 클릭을 합니다. 저는 예술가, 밴드, 공인을 클릭해볼게요.



예술가, 밴드, 공인을 클릭하니 위와 같이 페이지 주제와 페이지 이름을 정할 수 있는곳으로 바뀌었습니다. 저는 가상 인물을 선택한 후 페이지 이름을 외계인으로 정한 뒤 시작하기를 클릭했습니다.



시작하기를 누른순간 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 페이지를 만든 후 여러가지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하나하나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이 페이지의 주제가 뭔지 간단하게 소개를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도 있다면 웹사이트 주소까지 적으시면 됩니다.



여기서 페이지의 얼굴인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은 언제든지 바꿀 수 있으니 지금 페이지를 대표할 사진이 없다면 나중에 업로드하셔도 됩니다.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를 추가해두면 언제든지 쉽게 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본 페이지 공개 대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페이지의 연령대나 성별, 관심사, 언어를 설정할 수 있는곳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정말 1분이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겟죠?

자신의 취미나 흥미등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거나 기업을 홍보할 때 자주쓰이는 페이스북 페이지. 이제 간단하게 페이지를 만들어서 활용해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