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는 워크래프트3 유즈맵을 하다보면 조합법 같은걸 봐야할때가 많은데 맨날 조합법을 보러 창을 내렷다가 올리는게 되게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창모드로 하고 싶던 도중 아는 지인이 창모드로 하는 방법을 쉽고 간단하게 알려줘서 블로그에 포스팅하게 됬습니다. 혹시 저처럼 나랜디나 원랜디 같은 디펜스게임을 하시면서 조합법을 봐야하는 경우가 생긴다면 저처럼 창모드를 사용해보세요. 한번 창모드로 플레이해보니까 이젠 창모드아니면 원랜디나 나랜디는 못할 수준이 되버렸네요.

 

 

워크래프트3 실행파일을 우클릭해서 바로 가기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바로 가기를 만들었으면 바로 가기 파일을 우클릭 해서 속성을 클릭하세요

 

 

 

속성을 누르면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 대상(T)에서 끝부분 한칸을 띄어주고 -window를 적어주고 확인을 누릅니다

 

 

위의 제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설정해주시면 간단하게 워크래프트3 창모드 설정이 된거예요. 다른 게임들처럼 프로그램 다운받고 이리저리 붙여넣고 이런건줄 아셨다면 큰 오산이예요!!! 저 방법대로만 하시면 30초도 안되서 바로 창모드 설정이 완료된답니다. 그럼 설정된 화면 바로 볼게요.

 

 

주의할 점은 원래 워크래프트 실행하셨던 파일로 실행을 하면 안되고 바로 가기로 설정한 파일로 실행하셔야합니다. 가끔 가다가 설정은 잘 하셨는데 창모드가 안 된다는 분들이 계셔서 미리 말씀드리는거예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