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는 영상을 다운받아서 볼 때 주로 곰플레이어를 이용하는데요. 어제 곰플레이어를 이용하려고 실행했더니 뜬금없이 AC3 Codec 에러가 생겨서 곰플레이어 AC3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네요.



곰플레이어는 코덱이 없으면 영상을 재생할 수 없거나 소리에 문제가 생긴다던지 코덱이 정말 중요한데요. 잘 사용하고 있던 곰플레이어에 갑자기 코덱 문제가 생겨서 바로 해결했는데요. AC3 Codec 에러는 어떻게 해결하는지 한번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AC3 코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포털검색창에 AC3Filter을 검색한 후 사이트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위 캡쳐화면에 보이는것과 같이 검색하면 AC3Filter 사이트가 나오는데 저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AC3Filter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AC3Filter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 캡쳐화면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아래에 위치한 Download를 한번 클릭하세요. 그럼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AC3Filter 2.6 ob Full을 클릭하면 곰플레이어 Dolby AC3 코덱 다운이 완료됩니다. 설치과정은 굉장히 간단하고 쉽기때문에 따로 포스팅하진 않겠습니다. 이상으로 곰플레이어 AC3 에러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