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워크래프트3 방장을 할 때 정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 카오스원에 대한 포스팅을 할거예요. 게임방 만들어서 사람들과 같이 하는데 딜 안킨다고 욕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렇게 올리게 됬습니다. 사실 카오스원은 유즈맵 카오스라는 맵을 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요즘은 모든 맵을 할 때 카오스원이 필수가 되어버렸을 정도로 그만큼 카오스원의 기능이 좋답니다. 카오스원 최신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 카오스원 공식 홈페이지를 알려드릴게요.

 

 

카오스원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카오스원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공지사항에 [현재 카오스원 버전은 20.0입니다.] 를 클리가시면 카오스원 최신 버전을 설치할 수 있어요. 그리고 카오스원이 있다해도 명령어를 모르면 말짱 도루묵이죠. 그래서 명령어(커맨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카오스원 명령어

 

!help : 카오스원 명령어를 볼 수 있는 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map : 카오스 최신 맵을 확인합니다.

!dr 숫자 : !dr 45, !dr 55 등으로 딜듀 반응속도(딜레이 리듀서 속도) 조정을 합니다.

!prof 아이디 : 배틀넷 칼림도어 서버의 사용자 아이디를 조회 합니다.

!clan 아이디 : 배틀넷 칼림도어 서버의 클랜을 조회 합니다.

!dice : 주사위 기능 입니다. 숫자 1부터 100까지 나오게 됩니다.

!nran : 나이트엘프 영웅의 이름을 랜덤하게 출력 해주는 기능 입니다.

!uran : 언데드 영웅의 이름을 랜덤하게 출력 해주는 기능 입니다.

!pp : 게임 도중 상대편에게 PP 요청 메시지를 보냅니다.

!Lock : 채팅 금지 모드를 설정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시 채팅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카오스원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카오스원 설치하는 방법과 카오스원 명령어(커맨드)를 알려드렸어요. 워크래프트3 유저들한테 도움이 됬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