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게임 유튜버들의 영상들을 재미있게 시청하다가 제 눈길을 사로잡은 게임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입니다. 줄여서는 T.A.B.S입니다. 병맛 전쟁 시뮬레이터 게임인데 영상을 보니까 정말 재밌더라구요. 댓글들도 대부분 재밌다는 평이구요. 그럼 바로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 다운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이 게임은 다운 방법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스크롤을 좀 내리다보면 이메일을 적는란과 SUBMIT가 있습니다. 그럼 거기에 자신의 이메일을 적으시고 SUBMIT을 클릭하시면 Thank You!라는 메시지와 함께 몇 초~몇 분뒤에 자신의 이메일로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 파일이 옵니다. 정말 간단하죠?



혹시 몰라서 사진으로도 설명해드릴게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스크롤을 내려줍니다.



아래로 내리면 이메일을 적는 네모박스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이메일을 누르고 SUBMIT를 클릭하세요.



그럼 Thank you!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에서 메일이 왔으면 Yes, subscribe me to this list. 를 클릭하세요.



로봇이 아닙니다. 왼쪽 네모박스를 클릭해서 체크를 해주세요



체크했으면 아래에 보이는 검정 네모박스 Subscribe to list를 클릭하세요.



PC사용자는 PC DOWNLOAD를 MAC사용자는 MAC DOWNLOAD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병맛 전쟁 시뮬레이터 게임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 다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