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114 전화번호검색을 통해서 헤어숍, 마트, 학원, 서점 등등 모르는 전화번호를 찾는법을 알고 계셨나요?

정말 급한데 전화번호를 몰라서 고민이라면 114 전화번호검색을 통해 간단하고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저는 예전같은 경우에는 114에 전화를 해서 직접 상담원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보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이 방법을 알고나서 정말 간단하게 제가 알고자하는곳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게되어서 정말 편해졌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 포털사이트에 114 전화번호 검색을 입력한 후 KT114 전화번호안내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그럼 저는 이곳에 홈플러스라고 검색해보겠습니다.



검색하니까 제 주변에 있는 모든 홈플러스 업체들 리스트가 주르륵 나옵니다. 그럼 한번 아무거나 한번 클릭해볼게요.



클릭하니까 주소와 지도가 나옵니다. 이렇게 예전과는 다르게 114에 전화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원하는 곳의 전화번호와 위치를 알 수 있게됬어요. 요즘 편리한 기능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서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KT114 홈페이지 메인 아래로 내리면 인기 업종리스트들도 간단하게 아이콘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인기 업종들이 귀여운 아이콘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는데 업종별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유용한것 같네요. 이상으로 114 전화번호검색을 통해 모르는 전화번호 찾는방법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