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사진을 많이 찍는데요. 이렇게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다보면 편집을 해야하는데 포토샵을 이용해서 하나하나 편집하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찾던 도중에 포토스케이프란 프로그램을 만났는데요. 한번 사용해보니까 정말 간편하고 기능도 많더라구요.



우선 포토스케이프 소개를 하기 전 다운로드 받는곳을 알려드릴게요. 다운로드는 이 곳을 클릭하면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제가 1주간 포토스케이프를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 몇가지를 적어볼게요. 우선 용량이 적어서 굉장히 가볍고 간단하게 명도나 블러 등의 효과를 줄 수 있고 사진편집은 기본이며, GIF애니메이션 기능을 통한 움짤만들기 등 20MB밖에 안하는 용량안에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가있습니다. 제가 말한것 외에도 좋은 기능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아직 전부 사용해보진 않았지만요.^^;



제가 가장 많이 쓰는 기능은 사진편집인데요. 사진을 불러오면 액자를 간단하게 만들수도 있고 크기 조절이나 밝기, 색상, 필터 등 여러가지 기능을 클릭 몇번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이건 포토스케이프를 사용해보시는분들이라면 공감할거라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추천해봤는데 많은 설명을 못드린것같아 좀 죄송하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