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치트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게됬는데요.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플레이 하시는 많은 유저분들께서 치트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고 계셔서 이번에 간단하게 치트 사용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거예요. 개인적으로 치트를 사용하지 않고 플레이하는게 더욱 재밌고 치트를 안쓰고 희귀 포켓몬을 잡거나 모든 포켓몬을 잡아보는것이 더 재밌다고 생각되요. 그래도 이건 거의 불가능이니까 많은 사람들이 치트를 사용하는거겠죠. 자 그럼 이제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치트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골드버전 치트키.txt

 

우선 치트키를 사용하려면 치트키를 알고 있어야겠죠? 제가 올린 골드버전 치트키 첨부파일을 저장해주세요. 저장하셨으면 이제 포켓몬스터 골드버전을 실행시켜주세요. 이제부터 치트키 사용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죠.

 

 

예를 들어서 치트키로 모든 야생포켓몬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데 이 구구피카츄로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치트 - 치트 목록 클릭

 

 

2. 게임샤크 추가 클릭

 

 

그럼 Add GameShark code 창이 열립니다. 여기까지 오셨으면 80%는 성공한 셈입니다. 이 다음부터 헷갈려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알고보면 정말정말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오세요.

 

 

3. 몬스터코드를 복사해서 봍여넣기를 한 후에 XX를 지운다.

 

 

4. 지운 부분에 피카츄 코드인 19를 넣은 후에 확인을 누른다.

 

 

확인을 누르면 위의 사진과 같이 게임보이 치트 목록에 치트키가 등록됩니다. 이제 야생 포켓몬을 찾으러 풀숲을 돌아다녀 볼까요.

 

 

그럼 위 사진과 같이 피카츄가 나오게 됩니다. 다른 야생 포켓몬을 나오게 하려면 피카츄 코드:19가 아닌 다른 포켓몬 코드를 입력하면 그 포켓몬으로 바뀌게 되겠죠? 아이템도 마찬가지로 코드만 바꿔주면 그 아이템으로 바뀌게 됩니다. 황금포켓몬이 나오게 하거나 기술을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코드같은 경우에는 XX를 지울 필요없이 바로 코드를 복사/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치트 사용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