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화면 분할 프로그램인 Shock4way 라는 프로그램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화면 분할 프로그램이란 즉 더블모니터와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나의 모니터로 2개 이상의 모니터와 같은 효과를 보게 해주는 효과예요. 주로 학생분들과 직장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왜 학생과 직장인들이 많이 사용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겟습니다. 자 이제 더블모니터 프로그램 설명과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겟습니다.

 

 

고급 더블모니터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 캡쳐화면과 같이 오른쪽 상태표시바에 아이콘이 하나 생기게 되는데요. 저 아이콘을 우클릭하면 저런 명령어들이 나오게 됩니다. 우선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설치를 해야겠죠. Shock4way 프로그램 올려드리겟습니다.

 

Shock4way.zip

 

 Shock4way.zip 을 클릭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환경설정 메뉴를 누르면 각각 모니터의 공유 프로그램 설정썸네일 윈도우 설정, 단축키 설정 등등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윈도우 시작 시 자동실행을 할 수 있는 설정도 있는데 이건 더블모니터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만 체크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더블모니터도 별로 사용하지 않는데 괜히 체크하시면 컴퓨터에 무리가 가거나 렉 유발이 있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Windows 탐색기, Internet Explorer 와 명령 프롬프트. 이렇게 해서 3개의 메뉴가 더 있는데요 말그대로 누르면 저 3개가 각각 실행되는 메뉴랍니다. 솔직히 말해서 자주 사용하진 않는 메뉴랍니다. 이유는 사용해보시면 알거예요. 이렇게 오늘 고급 더블모니터 화면 분할 프로그램을 알아봤는데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됬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