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롤이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테스트 중인데요. 그동안 롤을 하면서 타 게임들에 비해 뭔가 허전해서 이번에 클라이언트 패치를 하면서 기대하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제가 직접 베타버전 클라이언트를 사용해보니까 아직 구현되지 않은 기능들도 많고 제 기준에서는 구버전이 더 좋은것 같더라구요. 불편해서 클라이언트 구버전으로 복구하려고 보니까 저처럼 구버전으로 클라이언트를 구버전으로 복구하려는 분들이 꽤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럼 롤 기존 클라이언트 전환방법 알아보도록 할까요?



롤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오게되죠. 보통 클라이언트를 킨 후 바로 로그인하기 때문에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기존 클라이언트 실행이라는 문구를 못보고 지나치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로그인 아래부분에 보이는 기존 클라이언트 실행을 누르면 간단하게 클라이언트 구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한동안 이 방법을 모르고 불편한 베타버전 클라이언트를 며칠동안 사용한 기억이 있네요.ㅠㅠ



기존 클라이언트 실행을 누르면 위와 같이 기존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타 버전 클라이언트를 며칠 사용하고 구버전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니까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