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게임을 안하다가 오랜만에 롤을 접속해보니까 "명시되지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시스템 오류 메시지가 나오면서 롤 실행이 안되더라구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에러들을 자주 발생하게 되죠. 이 에러들은 해결방법을 알면 정말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지만 해결 방법을 모르면 쩔쩔매게 되죠. 그럼 이 에러는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내 컴퓨터 > 로컬 디스크(C:)



2. Riot Games 폴더에 들어갑니다.



3. League of Legends > RADS 폴더로 이동합니다.



4. RADS > projects 폴더로 이동합니다.



5. project > lol_patcher 폴더로 이동합니다.



6. lol_patcher > releases 폴더로 이동합니다.



★ 이 곳부터는 중요하니까 잘 따라오세요



7. 0.0.0.71(버전마다 다름) 폴더안에 있는 S_OK파일을 복사하여 바탕화면이나 다른 폴더에 임시로 보관해두고 0.0.0.71(버전마다 다름)폴더안에 있는 S_OK파일은 삭제합니다.



8. 다시 project 폴더로 돌아와 lol_air_client 폴더로 이동합니다.



9. lol_air_client > releases 폴더로 이동합니다.



10. 0.0.1.8(버전마다 다름)폴더에 아까 바탕화면에 복사해뒀던 S_OK파일을 0.0.1.8(버전마다 다름)폴더안에 붙여넣으세요.




위 10번까지 정상적으로 따라하시면 명시되지 않은 오류는 정상적으로 해결됩니다!

해결이 안되는 경우나 또 다시 명시되지 않은 오류가 발생하면 위와 똑같은 방법으로 작업을 하면 됩니다. 오랜만에 롤 하려다가 이 에러에 걸려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네요. 이상으로 "명시되지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해결방법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