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그것도 무스비라는 유행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것도 무스비라는 말은 현재 흥행하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인 '너의 이름은' 속 장면에서 나온 대사입니다. 요즘 SNS나 인터넷을 한 사람들이라면 지나가다 한번쯤은 보셨을만한 단어일거예요. 그럼 그것도 무스비의 뜻은 뭘까요?



그것도 무스비 뜻은 일본어로 '이어진다,연결,맺음' 등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너의 이름은' 극 중 여주인공의 할머니의 대사입니다. 아마도 '너의 이름은' 작품 속에서의 뜻은 '시간'이나 '인연'을 포함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 애니메이션 영화가 일본 역대 애니메이션 영화의 기록들을 새로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대단하다는 것이겠죠. 그 인기만큼 그것도 무스비 유행어의 인기도 식을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지금도 계속해서 짤들이 만들어지고 있는데 그것도 무스비 짤 몇개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것도 무스비 짤은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시면 더 많이 구할 수 있을 거예요.^^ 지금도 많은분들이 짤을 만들어주고 계시고 언제까지 이 영화의 흥행이 이어질지 모르겠는데 아직까진 이 인기가 식을줄 모르고 있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