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 할 포스팅은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무료 게임인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과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로블록스 사이트에 접속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회원가입을 하면 로블록스 다운로드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인기 유튜버들이 영상들을 올리면서 대세 게임이 되버린 ROBLOX 다운로드 방법 알아볼까요?



위 사진을 클릭하면 로블록스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닉네임/비밀번호/비밀번호 확인/생년월일/성별을 작성하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빈 칸에 적어야하는 정보들을 간단하게 입력한 후에 Sign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끝납니다.



Sign Up을 누르면 회원가입이 되면서 자동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로그인이 안되신분은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면 왼쪽 위에 Games / Catelog / Develop / ROBUX 탭이 있습니다. Games를 클릭하세요.



Games를 누르면 로블록스 게임 리스트가 주르륵 나옵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더욱 많이 있어요. 저는 이 중에 테마 파크 타이쿤이라는 게임을 골라봤어요. 원하는 게임을 클릭하면 됩니다.



오른쪽에 위치한 Play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여기서 한번 더 Download and Install ROBLOX를 클릭하고 기다리면 다운로드 진행이 됩니다.



+로블록스 사이트 접속이 안된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구글 크롬으로 접속해보세요.

+로블록스는 전체 이용가입니다.

+An error occurred while starting ROBLOX Details: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Roblox for [유저이름]을 삭제

또는 라이브러리 "다운로드" 폴더에서 Roblox Set up 을 삭제한 후 다시 실행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