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마인크래프트 1.5.2 설치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저는 정품을 이용하는 사람이라 복돌 자체에 관심을 안가지고 있었는데 최근 네이버 블로그의 게시글을 보고 아직도 다운로드 낚시에 걸려서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사람들을 보고 이런 포스팅을 하게됬습니다. 정품 유저들은 버전이 패치될때마다 최신버전을 즐길수 있지만 복돌 유저들은 1.5.2 한정이라 우리나라에선 1.5.2 플러그인, 모드, 맵, 서버들이 많이 발달되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의 특징이라면 다양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수 있고 상상이상의 자유도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오류 패치입니다. 유저들이 직접 모드들과 플러그인 등을 개발하여 게임안에 추가해 즐길 수 있는 시스템때문에 마인크래프트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져가는것 같아요. 마인크래프트 1.5.2 설치 및 다운로드 전 사양도 간략하게 알아보자면 CPU는 i3이상이고 램은 4GB이상 그래픽은 NVIDIA 2xx 시리즈 이상에 Java 최신버전이 업데이트 되어있어야 합니다.



설치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편입니다. 압축 해제를 한 뒤 minecraft 파일을 실행하면 무난하게 설치를 할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는 맨 아래에 가시면 링크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를 처음 설치하면 언어가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언어는 한국어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복돌은 스킨시스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싱글 플레이를 이용하려면 싱글 플레이 클릭 후 세계를 생성한 후 플레이를 하시면 되고 멀티 플레이의 경우에는 1.5.2 서버 주소를 입력한 후 멀티 플레이를 즐기시면 됩니다. 



시각디자인과를 재학중인 사람으로써 마인크래프트의 묘미는 바로 건축이라고 생각됩니다. 해외 웹사이트나 국내 건축팀이 제작한 건축물이나 맵들만 보면 이걸 정말 사람이 만든게 생각들정도로 잘 만든 건축물들이 많이보입니다. 얼마나 많은 시간과 공을 들였을지 상상이 되질 않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마인크래프트를 입문한지 얼마 안되서 싱글 플레이로 혼자 엔더 드래곤을 잡는것이 목표입니다. 그 후에는 마인크래프트의 여러가지 모드들을 많이 즐겨보려구요. 



무한한 자유도의 마인크래프트 모두 함께 즐겨보는건 어때요?


마인크래프트 1.5.2 설치 및 다우로드는 이 곳을 클릭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