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발키리 커넥트 등급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모바일게임들은 처음 시작하기 전 공략이나 등급표들을 보고 시작하면 플레이가 수월하기때문에 저는 처음하는 게임들은 등급표를 꼭 보고 시작합니다. 근거리,원거리,마법,탱커 및 힐러로 구성되어 있는 발키리 커넥트 등급표 함께 볼까요?



근거리 딜러 중 특별한 영웅은 토르와 토르네요. 아레나와 레이드 모두 A+급이며 높은 물뎀과 높은딜+마비로 근거리 딜러 중 최강은 토르네요.



마법 딜러 중 특별한 영웅은 오딘이네요. 팀 디버프 해제와 버프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체연타폭딜로 엄청난 화력을 보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탱커 및 힐러 중 특별한 영웅은 호룽그니로. 안티 탱커입니다.



원거리 딜러 중 딱히 눈에띄는 영웅은 없네요. 하지만 조합을 잘 맞추면 분명 쓸만한 영웅들이 많겠죠. 이상으로 발키니 커넥트 등급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