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에브리애니 2.1.0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에브리애니는 제가 예전부터 자주 사용하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에브리애니는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최신 방영중인 애니, 극장판 등을 무료로 감상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에브리애니를 통해 원피스를 꾸준히 챙겨보는데 애니를 자주보는분이라면 이만한 효자어플은 찾기 어렵다고 생각되네요.



에브리애니 2.1.0 최신버전 다운로드는 이 곳을 클릭하세요. 



에브리 앱스토어에서는 에브리애니, 에브리티비의 최신 버전을 바이러스 걱정없이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에 업데이트되기전의 최신개발버전이 에브리앱스토어에 먼저 업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 방법도 굉장히 간단해요. 애플리케이션 다운받기를 누르면 에브리애니 2.1.0 버전 설치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알수없는 소스(출처) 경고창이 나온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설정을 누른 후 알수없는 소스(출처) 항목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 후 뒤로 돌아와서 정상적으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예전부터 보고싶었던 애니메이션인 진격의 거인을 검색해보니까 잘 나오네요. 현재 4화까지 봤는데 정말 재밌네요. 에브리애니 최신버전인 2.1.0 버전 다운받으셔서 모든 애니를 모든 애니를 무료로 감상하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