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도쿄구울 3기 방영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도쿄구울 3기가 애니로 나왔으면 하는 기대를 가지고 있는데요. 모바일 회사인 게임삼바가 도쿄구울 게임화 발표와 함께 FUNimation 사장의 발언에 따르면 2016년에 도쿄구울 3기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언급을 했다고 전해지네요. 많은분들이 1기보다 2기가 확실히 재미가 떨어진다는 평을 받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만화로 먼저 안보고 애니로만 봤기 때문에 1기, 2기 둘 다 재밌게 봤습니다. 저는 3기가 재밌던 없던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 사진을 보고 도쿄구울 3기가 2016년 1월에 방영확정이라고 믿는 분들이 많을거예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저 사진은 만우절에 만들어진 사진이라네요. 일본 현지에서도 원작은 재미있었는데 애니는 재미가 없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오리지널인 원작을 커트한 부분이 많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3기는 만들지 말자는 의견도 많앗구요. 하지만 저는 FUNimation 회사의 사장님이 도쿄구울 3기도 준비중이라는 말씀이 있었기 때문에 2016년 안에는 꼭 도쿄구울 3기가 나올거라고 믿고있습니다.

 

 

위 캡쳐화면의 내용중에 FUNimation 사장님이 도쿄구울 3기도 준비중이라는 말이 나와있었는데 꼭 2016년 안에 좀 더 완성되고 재미있어진 도쿄구울 3기를 만나보고 싶네요. 만약에 3기가 나온다면 2기보다 예산을 더 사용해서 좋은 평들을 많이 받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