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아직도 많은분들이 즐겨하시는 디아블로3 헬퍼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흔히들 디아3 헬퍼라고 불리우는 프로그램입니다. 헬퍼라는 단어만 들었을때는 롤과 같이 불법프로그램인것 같지만 디아3 헬퍼는 스킬, 물약사용 등등 다양한 기능들을 편리하게 해결해주는 기능성 프로그램입니다. 디아블로3 헬퍼는 현재 설치형 2.1 버전과 무설치형인 1.4버전까지 있습니다.



디아블로3은 요즘 시대에 맞게 더 화려한 그래픽으로 기존 매니아들을 다시 사로잡았습니다. 그래픽 등 완전 새롭게 바뀐만큼 디아블로 헬퍼같은 프로그램은 더더욱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LOL의 헬퍼와 같이 불법프로그램같이 불법성이 보이는 프로그램이라면 사용해선 안되지만 단순히 디아블로3를 더 편리하게 즐길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용하시는걸 적극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다운로드는 이 곳을 클릭하세요.



다운로드 받은 후 압축파일을 열어보면 파일 3개가 있습니다. 앞에는 d3hellper라는 이름으로 다 똑같고 뒤에만 버전이 표시되니 뒷부분만 보시면 됩니다. 1.4버전은 무설치버전이기 때문에 실행하면 바로 실행이 됩니다.



헬퍼 파일 버전이 2.0 이상으로 올라가면 따로 설치가 필요합니다. 어쩌피 대부분의 디아블로3 매니아분들은 설치하고 도움을 받으며 플레이받고 있으니 디아블로3을 즐겨하는분이라면 설치를 해서 디아블로3을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겠죠?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