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여러 만화들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장시시(zangsisi)라는 사이트인데요. 장시시넷이 예전에는 텀블러로 운영이 되었었는데 최근 사이트로 바꿔 운영하고 있습니다. 짱시시 사이트에서 각종 만화들을 무료로 빠르게 업데이트를 해주기 때문에 최신 만화들도 바로바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장시시 텀블러 사이트 주소는 zangsisi.net 입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장시시넷을 검색하면 안나오지만 구글에서 검색하면 최상단에 장시시넷 사이트가 노출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을 하면 다른 이상한 사이트로 이동되는 ㄱ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장시시 사이트 최상단에는 만화를 검색할 수 있는 검색 서치바가 있고 아래에는 만화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최상단 메뉴에 나열되어 있는 만화들은 대부분 인기 작품들을 배치해둔것 같습니다.



최상단에 자신이 찾는 만화가 없다면 검색 서치바에 자신이 찾는 만화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장시시넷 메인화면에는 날짜별로 최신 업데이트된 만화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제가 보는 만화의 경우에는 주 목요일마다 연재가 되는데 금요일에 장시시 텀블러 사이트를 접속해보면 업데이트가 되어있었습니다. 



최상단 메뉴에 만화 업데이트 날짜 정리가 나와있습니다.



완결된 작품 정리를 누르면 리스트가 주르륵 누르는데 만화 제목을 클릭하면 1화~완결까지 모든 회차가 업데이트 되어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