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약 1년전에 패스트핑 4.0 버전 포스팅을 작성한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패스트핑 1.3 무설치 버전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네요. 저번 포스팅에도 말씀드렸다시피 패스트핑은 게임을 할 때 환경을 좀 더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을 하는 유틸 프로그램입니다. 특히나 FPS같은 게임을 할 때에는 반응 속도가 굉장히 중요한데 이런 부분들을 확싫 잡아주는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이 패스트핑입니다.



우선 패스트핑 1.3 무설치 버전은 위와 같이 사이즈가 굉장히 아담합니다. 하지만 4.0 버전과 같이 On! 클릭 한번이면 인터넷 핑을 확실히 잡아주는 기능을 합니다. 그럼 바로 패스트핑 1.3 무설치 다운로드 파일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fastping 1.3.zip


▲ 위 fastping 1.3.zip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무설치 버전이라 압축 해제하면 파일이 폴더 안에 파일이 하나 있는데 그 파일을 실행하면 따로 설치가 필요없이 바로 패스트핑이 실행됩니다.



위 Fasta~ Ping 파일을 실행시키면 됩니다.



워낙 가볍게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라 따로 사용법이 필요할 것 같진 않지만 이 프로그램 안에 들어있는 기능들을 소개시켜드릴게요. On! , Off!는 알다시피 인터넷 핑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On!을 클릭하면 인터넷 연결이 잠시 끊기고 다시 연결이 됩니다.



오른쪽 아래에 위치한 M을 클릭하면 마우스 속성이 나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가끔식 마우스 속도가 자동으로 변경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 사용해주면 되는 기능입니다. TaskMgr이란 기능도 있는데 이 기능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클릭해봐도 별 다른 반응도 없고..^^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