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모바일게임인 삼국블레이드 등급표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삼국블레이드는 요즘 모바일 삼국지 게임 중 가장 잘나간다해도 과언이아니죠. 개인적으로 삼국지를 좋아해서 모바일 삼국지 게임들을 많이 플레이해봤는데 삼국블레이드가 그 중 가장 재밌었던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삼국블레이드 등급표 알아보도록 할까요?


삼국블레이드 등급표 6성 위 나라


위 나라에서 사냥 쪽으로 좋은 영웅은 장합입니다. 혼자 SS등급으로 독보적이며 그 뒤로는 사마의, 전위, 하후연이 있네요. 비무장(약탈)에서 볼 영웅은 허저입니다. 그 뒤로는 사마의, 전위, 하후연, 순욱이 있으며 위 나라중 가장 밸런스가 좋은 영웅은 전위네요.



삼국블레이드 등급표 6성 촉 나라


촉 나라에서 사냥에서 눈여겨 볼 영웅은 관우와 조운입니다. 일기토에서 눈여겨 볼 영웅은 관우, 장비, 조운, 마초이고 비무장(약탈)에서 눈여겨 볼 영웅은 관우, 장비, 제갈량, 조운이네요. 밸런스가 좋은 영웅은 관우와 조운입니다. 사냥 속도 또한 매우 빠르네요.



삼국블레이드 등급표 6성 오 나라


오 나라에서는 손상향이 사냥 속도도 매우 빠름이고 SS랭크로 독보적이네요. 오 나라에서 일기토 부분에서 눈여겨 볼 영웅은 딱히 없고 오 나라에서 밸런스가 가장 좋은 영웅은 손상향입니다.


삼국블레이드 등급표 6성 군웅 나라


마지막 군웅 나라입니다. 여포가 사냥, 사냥속도, 비무장(약탈), 일기토에서 전부 SS랭크를 찍으며 삼국블레이드에서 가장 독보적인 영웅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비무장(약탈)에서 눈여겨 볼만한 영웅은 초선이 있네요.


이렇게 삼국블레이드 등급표 6성을 알아봤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