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 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등급표에 관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모바일 게임들을 빨리 질려하고 다른 게임으로 갈아타는 성격인데요. 이 성격때문에 많은 모바일 게임들을 해본 결과 리니지 레드나이츠 같은 게임들은 과금을 많이 할수록 스펙이 크게 갈리는 편이라 과금을 했건 안했건 효율적으로 소환수들을 세팅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리니지 레드나이츠 등급표 공략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등급표 - 물리 탱커


물리 탱커쪽 소환수 중 이미 커츠, 카르고, 흑기사, 돌골렘은 확실히 좋은게 입증이 되었습니다. 사이클롭스 같은 경우에는 최근 리니지 레드나이츠 밸런싱 패치로 인해 상향이 된 소환수입니다. 밸런싱 패치로 더 좋아진 소환수나 안좋아진 소환수들이 있기 때문에 등급표를 유심히 살펴보고 덱을 잘 구성하는게 중요합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등급표 - 마법 탱커


마법 딜러쪽입니다. 개인적으로 난투전에서 마법 탱커를 필수적으로 1기 이상은 포함시키는 편입니다. 난투전을 살펴보니 유독 마법 딜러들이 많이 보이는데 이 점을 이용해서 마법 탱커를 배치해주니 승률이 많이 올라간게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제니스 퀸과 뱀파이어를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아델하이드와 에르자베, 스파토이는 아직 제 덱 안에 발을 들여놓은적이 없기 때문에 뽑게된다면 바로 사용해봐야겠네요.



리니지 레드나이츠 등급표 - 물리 딜러


레드나이츠 소환수 순위 최신 물리 딜러입니다. 물리 딜러들은 딱봐도 느낌이 오죠. 단일 공격에 특화되어있는 소환수들입니다. 단일 공격에 특화되어있기 때문에 결투장에서는 물리 딜러를 사용하면 그 효과를 톡톡히 느껴볼 수 있을거예요. 저는 주로 쿠거를 사용합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등급표 - 마법 딜러


리니지 레드나이츠 등급표 마법 딜러는 마법 물리 탱커, 물리 딜러, 지원 소환수에 비해 사용할만한 소환수들이 매우 많습니다. 난투전을 좀 해보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가끔가다 마법 딜러가 4~5기까지 포함되어있는 덱을 만난적이 있을거예요. 그 만큼 마법 딜러가 많고, 마법 딜러의 특성인 멀티 공격으로 상대방의 힐러 소환수들이 금방 녹아버리기 때문에 마법 딜러덱을 많이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서큐버스, 바포메트, 에스텔, 이리나, 얼음여왕, 레서 드래곤, 좀비로드, 베레스, 데몬 모두 좋은 소환수들이니 한번씩 사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등급표 - 지원 소환수


마지막으로 지원 소환수들입니다. 지원 소환수는 쓸만한게 3기밖에 없는데요. 지원 소환수는 초반에 키우지 말고 나중에 여유가 될 때 키우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